Hailot 7/29 패치 노트
2023. 7. 30. 11:15ㆍ메인/Hailot
23.07.28 업데이트!
ver. 1.017340
게임 시스템
- 턴 패널티가 최대 35 코인으로 제한됩니다.
한계돌파
- 10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됩니다.
그노시스 시스템
- 두루마리를 사용해서 3개의 효과를 부여합니다.
- 부여되는 효과 참고 링크 : https://marc-official.com/entry/%ED%97%A4%EC%9D%BC%EB%9F%BF-%EB%BD%91%EA%B8%B0-%ED%99%95%EB%A5%A0
드롭 시스템
- 물고기를 처치하면 적은 확률로 골드, 리롤 코인, 두루마리를 획득합니다.
- 낮은 난이도의 한계돌파에서는 드롭 확률이 현저하게 낮아집니다.
레전더리 카드
- [ 단골 ] : 카드 뽑기 비용 -10 코인 감소, 턴 패널티 5 코인으로 감소
- [ 예술 ] : 프레임이 아닌 공격에 20% 확률로 [해당 헤일럿 공격력] 데미지의 작은 폭발 생성, 폭발 크기 50% 증가
오션 ( Ocean )
- 공명
- 오션 피쉬 데미지 : 7 > 12 > 15 > 20 > 27 > 35 > 50 -▶ 20 > 25 > 30 > 35 > 40 > 50 > 75
다크 ( Darc )
- 룬 개편 : 광란
- 연속 처치를 할 필요 없이 암순응으로 처치 시 바로 버프가 부여됩니다.
아서 ( Aseo )
- 룬 개편 : 해와 달
- 불꽃이 데미지를 입히기 전에 선적용됩니다.
레나브 ( Renav )
- 룬 개편 : 음양
- 버프 부여량 100% -▶ 50%
- 버프가 부여되는 헤일럿 수 : 하나 -▶ 모두
포커즈 ( Focuz )
- 폭발탄
- 폭발 데미지 [공격력 x 0.5] -▶ [공격력]
※ 패치 노트에 실리지 않은 변경 사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패치의도는?
더보기
원래 새로운 컨텐츠 제작이 목적이었다가 많은 분들이 어려워졌다고 하셔서 빠르게 업그레이드 요소를 추가하는 방향으로 패치를 진행하게 돠었습니다. 컨텐츠 제작의 경우 아직 구체적인 기획은 없지만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 개발보단 기존 시스템을 재활용하는 느낌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일일퀘스트가 특히 어려워진 부분은 그노시스 시스템으로 어느정도 쉬워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들은 그노시스 중에서 헤일럿 성능을 높여주는 효과가 아닌 골드 등 드롭 확률이 증가하는 효과를 채택함으로써 더 큰 보상을 얻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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